고객센터

고객님! 안녕하세요.

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.

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,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. 행복한 쇼핑되세요~

FAQ

궁굼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!
질문주문한 상품의 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답변그린뷰티에 로그인하신 뒤 -> 나의 쇼핑정보 -> 에서 배송현황 및 해당 택배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[참고 사항]
① 그린뷰티에서는 발송정보만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배송현황은 택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(발송 : 상품을 보냈음을 의미 / 배송 : 수령까지 포함하는 개념)
질문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물건을 주문할 수 있나요?
답변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,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와 주문완료시 부여받으신 주문번호를 통해 배송 진행 상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상품구매에 따른 포인트가 없으며, 우수고객서비스,
고객보상서비스, 회원전용 이벤트 참여/당첨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[주문 방법]
① 주문하시려는 상품을 [바로 구매하기]이나 [장바구니담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② [회원 로그인 페이지 하단 비회원 주문하기] 를 클릭합니다.
③ 이동된 [주문서 작성] 페이지에서 [주문자 정보와 상품을 받으시는 분]의 정보를 입력하시고
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.
④ 또한, 주문서 작성 시 지정하신 이메일과 주문완료시 부여받은 주문번호는 추후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때 필요한 부분이므로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.
질문상품별 배송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.
답변그린뷰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의 배송기간은 오후4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가 되고 있으며, 출고 이후 만 1~2일 이내에 주문하신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단, 주문량이 폭주하는 기간이나, 택배 물량이 늘어나는 명절,연휴 기간에는
평균배송일이나 출고가능시간(일)대로 배송되지 못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관리자에게 문의하기

최근본상품
0/0